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대세 배우 변우석이 넷플릭스 시리즈 '나 혼자만 레벨업'의 주인공 성진우로 캐스팅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웹소설에서 시작해 웹툰, 애니메이션, 게임으로 확장된 글로벌 IP가 드디어 실사화된다.

    변우석
    변우석

     

     

     

    🎬 글로벌 IP '나 혼자만 레벨업'의 넷플릭스 진출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를 시작한 이래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뷰를 기록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나 혼자만 레벨업'이 드디어 넷플릭스 시리즈로 제작된다. 웹소설로 시작해 웹툰, 애니메이션, 게임으로 확장하며 새로운 신화를 써온 이 작품은 이제 영상화를 통해 더욱 생생한 모습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작품의 스토리는 게이트 너머 몬스터로부터 현실 세계를 지키는 '헌터' 중에서도 최약체로 불리는 'E급 헌터' 성진우가 죽음의 위기 속에서 각성해 세상을 구할 '최강 헌터'로 레벨업하는 성장 서사를 그린다. 이러한 매력적인 스토리가 세계 최정상의 기술을 가진 글로벌 VFX팀의 손을 거쳐 어떻게 구현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나혼자레벨업

     

    배우 변우석

    대한민국 배우 · 모델>>>>

     

    1991년 10월 31일 경기도 부천시에서 태어난 변우석은 2010년 모델로 데뷔한 후 2016년 tvN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배우 활동을 시작하기까지 오디션에서 100번 이상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고 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힘쎈여자 강남순》 등의 작품을 거쳐 2024년 《선재 업고 튀어》로 류선재라는 인생캐를 만나며 대한민국 대표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2024년 그 전과 비교해 가장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남자 배우로 평가받으며, 현재는 넷플릭스 시리즈 《나 혼자만 레벨업》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글로벌 진출을 앞두고 있다.

     

     

     

    ⭐ 변우석, 성진우 역 캐스팅의 완벽한 선택

    '선재 업고 튀어'를 통해 '만찢남' 신드롬의 중심에 선 변우석은 이미 아시아 팬미팅 투어 전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올해 4개월 연속 배우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대세 배우로 떠오른 그가 성진우 역을 맡게 된 것은 팬들에게 더없이 반가운 소식이다.

    변우석은 이번 작품을 통해 성진우의 성장 서사와 강렬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으로, 그의 연기 변신과 액션 연기에 대한 기대감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E급 헌터에서 최강 헌터로 성장하는 캐릭터의 변화를 어떻게 표현할지 주목된다.

     

    나혼자레벨업

     

     

    🎭 화려한 제작진과 기술력의 만남

    연출은 이해준 감독과 김병서 감독이 맡았다. 각각 영화 '백두산', '천하장사 마돈나', '김씨 표류기', '나의 독재자', '감시자들'을 통해 독창적인 스토리텔링과 감각적인 액션, 영상미를 선보여 온 이들의 조합은 작품에 대한 신뢰를 더한다.

    제작은 웹툰, 웹소설 원작 영상화의 탁월한 제작 노하우를 입증하고 있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액션 느와르 장르에 독보적 역량을 갖춘 사나이픽처스가 맡아 더욱 기대를 모은다. 현실에는 없는 다양한 던전과 성진우가 만날 다채로운 개성과 능력을 가진 몬스터들은 세계 최정상의 기술을 가진 글로벌 VFX팀이 담당해 레벨이 다른 실사화를 보여줄 예정이다.

     

     

    🚀 전 세계 팬들이 기다린 그 순간

    변우석의 '나 혼자만 레벨업' 주연 캐스팅은 단순한 배우 선정을 넘어 글로벌 IP의 성공적인 실사화를 위한 완벽한 퍼즐 맞추기였다. 텍스트와 그림을 넘어 영상으로 구현될 성진우의 여정이 얼마나 웅장하고 감동적일지, 그리고 변우석이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우리를 만날지 기대해보자. 전 세계 팬들을 열광케 할 '나 혼자만 레벨업'의 넷플릭스 시리즈가 곧 우리 앞에 펼쳐진다!

    반응형